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화도맛집, 진영호횟집 제철 꽃게로 봄철 보양하자

추운 겨울이 지나 따스한 봄이 시작 된지도 어언 한 달이 지나고, 겨우내 움츠러들었던 몸이 풀리면서 춘곤증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기에 봄철 내내 지속되었던 황사와 꽃가루 알레르기는 피곤한 몸을 더욱 지끈거리게 만든다.

이로 인해 여름뿐 아니라 봄에도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5월 제철음식인 꽃게는 봄철 최고의 보양식으로 꼽힌다.

강화도 대표 횟집 진영호 횟집은 봄철 보양을 위해 꽃게를 찾아온 사람들로 북적 인다. 진영호 횟집의 대표 메뉴인 '황칠 시래기 꽃게탕’은 몸에 좋은 황칠 나무로 만든 인기 보신 메뉴다. 황칠 시래기 꽃게탕은 황칠 나무와 구수한 시래기, 꽃게살의 조합으로 담백한 맛을 낸다. 특히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천연 육수만을 우려내어 감칠맛과 담백함을 동시에 느낄 수있다.

진영호 횟집의 대표인 진영호 선주는 매일 새벽 직접 싱싱한 제철 생선과 횟감, 각종 해산물을 잡아 손님들에게 내놓는 것을 철칙으로 삼는다. ‘눈꽃물회’, 싱싱한 활어회와 조개찜, 모듬 해산물과 매운탕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알찬 세트메뉴 ‘진영호강력추천’, ‘골라먹기세트’는 진영호 횟집의 또 다른 별미다.

또한 메뉴 주문과 함께 식탁 위에 차려지는 풍성한 음식들은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또 다른 보양을 선사한다.

진영호 횟집 관계자는 "해물 건강 보양식을 통해 고객들에게 커다란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선두리에 위치한 강화도횟집 진영호횟집은 전화(032-937-7627)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