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다가오는 5월 황금연휴는 창원명품웨딩박람회(23일~25일)에서

2015년 가을 결혼을 꿈꾸는 예비부부들이 사랑의 결실을 맺기 위해 결혼준비로 분주하다. 하지만 인구보건복지협회 통계에 따르면 결혼준비 비용으로 남자는 6200만원, 여성은 3500만원을 평균적으로 소비한다고 밝혔다. 때문에 예비 부부들의 결혼 비용 부담은 나날이 커져만 가고 있다.

이에 따라 결혼식 비용을 경제적으로 사용하려는 예비 부부들을 대상으로 창원 웨딩1번가와 전자랜드 상남점이 공동주최하는 창원결혼박람회가 5월23일(토) ~ 25일(월) 총 3일간 창원전자랜드 상남점에서 열린다고 알려져 예비부부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창원명품웨딩박람회는 이번이 7회 개최로 창원을 대표하는 웨딩혼수박람회로 정평이 나있다.

창원 함사요가 주관하는 창원명품웨딩박람회(http://weddingtotal.com/sp1/index.html)는 창원 웨딩홀, 스튜디오, 웨딩촬영, 예물, 한복, 예복, 예단, 허니문 등을 한 곳에서 패키지로 저렴하게 만나 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만 해도 다양한 사은품(밀양 도자기 레인보우4p 컵세트, 웨딩다이어리, CGV영화예매권) 및 박람회 특전(창원웨딩홀특전, 알뜰 예물특전, 스드메 웨딩패키지, 특별추첨이벤트, 한복계약특전, 하모니이벤트)이 마련되어 있다.

그 중에서 창원예식장 특전은 미래웨딩캐슬, 연리지웨딩홀, 세코웨딩홀, 풀만호텔, 펠리체웨딩홀, 더웨딩하우스, 그랜덤웨딩홀 등 다양한 예식장 업체들이 참여를 하고 있으며 함사요웨딩 직판 여행사인 “마실로투어 창원점”에서 준비한 실속 있고 차별화된 허니문 상품을 접할 수 있다. 또한 예물 특전은 상담을 받거나 예물 구매시 사은품(천연 진주비드세트, 오로라 가드링14K, 눈꽃별목걸이 14K)을 선사하고 있으며 전자랜드 상남점 공동 주최로 혼수 구매자에게 추가 할인과 함께 전자제품 전품목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창원 전자랜드웨딩박람회 주최 양종수 지역장은 ”요즘 스마트한 신세대 부부들은 호화스러운 결혼식 보다는 경제적이고 알뜰하게 결혼식을 준비하는 것을 선호한다. 사랑의 첫걸음을 시작하는 분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결혼식을 전자랜드 프리미엄 웨딩박람회를 통해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준비를 많이 했다”라며 “박람회 통해 계약하는 예비 부부들을 대상으로 32인치 LED TV, LG침구청소기, 진공청소기, 스팀다리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웨딩 소셜커머스 창원웨딩1번가 사이트를 통해 고객들과 자세한 사항들을 상담을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