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엔피게임즈 오리엔탈 무협 판타지 '이색(異色)', 금일(15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 '이색', 무협지 속 절세 미녀를 현실로 끌어낸 두 홍보모델의 만남으로 기대감 최고조
- 5월 27일(수)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등록 참여만 해도 필수 아이템 5종 100% 증정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게임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오리엔탈 무협판타지 '이색'의 5월 27일 정식 서비스 일정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환상적인 고대 신화를 판타지 풍으로 풀어낸 미려한 그래픽과 풍부한 콘텐츠가 조화를 이룬 대작 웹게임 '이색'은 수많은 콘텐츠 중에서도 돋보이는 '미인시스템'과 상상 속에 존재하던 무협지 속 절세 미녀를 현실로 끌어낸 듯한 한주희, 최슬기 두 홍보모델의 만남으로 유저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러한 기대감 속에 '이색'은 게임성 최종 테스트를 위해 12일(화)부터 14일(목)까지 CBT를 진행했다. 사흘간의 CBT에서 참여자들은 형형색색 다양한 매력을 가진 신선한 콘텐츠와 수려한 그래픽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특히, 테스터들은 화려한 스킬 이펙트와 높은 몰입감, 던전 클리어를 통해 손쉽게 미인을 획득할 수 있다는 점에 높은 호응을 보냈는데, CBT에 참가한 한 테스터는 "3일 만에 CBT가 종료되어 아쉽다, 정식 서비스 시 꼭 다시 하겠다"라며 CBT 종료에 아쉬움을 표함과 동시에 정식 서비스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CBT 종료로 5월 27일(수) 예정인 정식 서비스에 한 발짝 다가선 '이색'은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유저들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신청만 해도 '공격영석(5개)', '1.5배 경험치단', '보석정수(10개) ', '1만 영기(3개) ', '5만 동전(2개) '으로 구성된 필수 아이템 5종을 100% 제공받을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하예지 PM은 "많은 분들의 호평 속에서 사흘간의 CBT를 마무리하여 매우 기쁘다"며, "유저 분들께서 내어주신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정식 서비스 시 더욱 높아진 완성도로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이색'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s.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성욱 기자 gam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