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밤의 TV연예' 몸신 유승옥-이현지, 압도적인 섹시 몸매에 '비결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 해당 방송 캡처

[헤럴드 리뷰스타 = 성고은 기자] 유승옥과 이현지가 몸매 비결을 공개했다.

5월 1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이하 한밤)'에서는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이해 몸짱을 넘어선 몸신인 유승옥과 이현지를 찾아 비결을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SBS 예능프로그램 '스타킹'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유승옥. 유승옥은 벌크업 된 압도적인 가슴과 엉덩이, 허벅지로 부러움을 샀다. 이에 유승옥을 만나기 위해 한강을 찾은 '한밤' PD.

유승옥은 '한밤'과 인터뷰를 통해 허벅지가 콤플렉스기 때문에 운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그간 지방흡입부터 침술까지. 온갖 시술과 수술을 했지만 허벅지 콤플렉스를 고치지 못했다는 유승옥. 때문에 운동을 시작했다는 그녀는 완벽한 '돌허벅지'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유승옥은 자신의 허벅지를 만들었던 운동 비결을 공개했다. 양 팔을 머리 위로 올린 후 와이드 스쿼트를 한 후, 옆으로 돌아 런지, 다시 와이드 스쿼트로 돌아오는 방식으로 하루 10분 간 운동하면 탄력있는 허벅지를 얻을 수 있었다고.

이미지중앙

사진: 해당 방송 캡처

또한 '한밤' 측은 최근 박진영 뮤직비디오에 출연, 24인치의 허리 사이즈와, 34인치의 엉덩이 사이즈로 화제를 모은 이현지를 찾았다. 잘록한 허리와 탄탄한 엉덩이로 화제를 모은 이현지.

그녀는 박진영의 반응에 '정말 감사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자신의 몸매 비결에 '운동'이라고 꼽은 이현지. 그녀는 스쿼트 동작을 응용한 킹콩스쿼트를 소개했다.

킹콩스쿼트는 발을 넓게 벌린 와이드 스쿼트를 하며 점프까지 이어지는 운동으로, 두 손을 머리 위로 한 채 스쿼트를 앉았다 점프를 하는 것으로 황금 골반을 만들 수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한밤'은 최근 32kg을 감량한 박보람의 식단을 공개했다. 박보람은 그동안 고구마, 오이, 파프리카, 토마토, 닭가슴살, 계란 등을 하루 5끼로 나눠 먹는 식단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져 감탄을 자아냈다.


idsoft3@reviewstar.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