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배곧신도시에 원룸형 오피스텔 뜬다.. 투자자 ‘관심집중’

풍성한 임대수요에 편리한 생활인프라 두루 갖춘 배곧 유호엔시티.. 분양가도 저렴 

상당수의 투자자들이 수익형 부동산으로 눈을 돌리고 있는 가운데, 최근 배곧신도시가 투자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배곧신도시는 서울대학교 국제캠퍼스와 서울대 병원을 비롯해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배곧공원, 복합쇼핑몰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교육국제화 특구 지정이 추진되는 곳이다. 제3경인고속도로/영동고속도로/서해안고속도로/경인고속도로/외곽순환고속도로가 마주치는 교통의 요충지로 입지적 조건이 뛰어나다고 평가 받는다.

더불어 시화/반월/남동공단 시화MTV 등 약 45만 7천 명의 배후수요와 배곧신도시 계획인구 5만 6천여 명, 중심 상업시설 1만여 명의 종사자라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지니고 있어 높은 투자가치를 자랑한다.

이러한 가운데, 배곧신도시 최초 원룸형 오피스텔로 679실의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수익형 분양상품 유호엔시티(N-CITY)가 알짜배기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지하 5층~지상 18층 규모의 배곧신도시 유호엔시티는 원룸형 평형 구성 비율이 약 80%로 16평형부터 28평형까지 마련된다. 편리하고 넉넉한 주차공간과 휘트니스 센터, 자연 친화형 설계를 바탕으로 한 하늘공원/녹색마당/테라스 정원이 조성되어 입주민의 생활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냉장고, 세탁기, 수납장, 천정형 에어컨, 홈네트워크 시스템 등이 기본 빌트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전예약자에 한해 TV, 전자레인지, 노비타 비데, 침대, 밥솥, 신발 살균기를 풀옵션으로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배곧신도시 유호엔시티 오피스텔은 정왕IC, 4호선 오이도역과 인접해 서울 및 수도권까지 30분 대에 도달 가능하며, 단지 바로 앞에 롯데마트와 수변공원 등이 위치하는 등 뛰어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며 “풍성한 임대수요를 독점할 수 있는 데다 6백만 원대의 저렴한 분양가로 투자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배곧신도시 오피스텔로 투자자들의 분양 문의가 상당하다”고 전했다.

한편, 배곧 유호엔시티는 현재 분양 사전예약 접수를 받고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5월 중 오픈 예정이다. 분양과 관련된 더 자세한 문의는 전화(031-434-6597)를 통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