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DGB대구은행, 2014 우수 명예지점장 초청 간담회 가져
[헤럴드경제=김상일(대구) 기자]DGB대구은행은 지난 7일 본점에서 2014년 활동한 우수 명예지점장을 초청해 한해 활동을 돌아보고, 감사장을 전달하는 간담회를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14대째를 맞는 DGB대구은행 명예지점장제도는 지역의 우수 기업가와 업계 오피니언리더들을 매년 각 영업점의 명예지점장으로 위촉해 지점 경영 전반에 걸친 자문을 받고, 은행 홍보 및 MGM마케팅을 통한 지역밀착영업 강화를 위해 실시하고 있는 제도다.

지난 2014년께는 모두 222명의 명예지점장들이 선정돼 활동했다. 

DGB대구은행은 지난 7일 본점에서 2014년 활동한 우수 명예지점장을 초청해 한해 활동을 돌아보고, 감사장을 전달하는 간담회를 진행했다.

실제 대구 범어동 지점 박춘봉 명예지점장은 지역 봉사활동 및 기부금 조성 등의 활동을 하는 등 지역 대표기업 명예지점장으로 지역을 위해 활동하는 은행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한 활발한 활동을 보였다.

이날 우수 명예지점장 초청 간담회에는 활발하게 활동한 15명의 명예지점장들을 초청해 공로패를 수여하고, ‘인칸토 솔리스트 중창단’의 축하공연도 함께 진행되는 등 돈독한 상호교류의 시간을 보냈다. 

DGB대구은행은 지난 7일 본점에서 2014년 활동한 우수 명예지점장을 초청해 한해 활동을 돌아보고, 감사장을 전달하는 간담회를 가졌다.(좌로부터) DGB대구은행 박인규 은행장, DGB대구은행 영천영업부 명예지점장 (주)은창 박희석 대표, DGB대구은행 영천영업부 이준걸 부장

박인규 은행장은 “기쁜 일과 슬픈 일, 모든 희노애락을 저희 DGB대구은행과 함께 해주신 여러 명예지점장님들이 있었기에 오늘날의 DGB대구은행이 최고의 지방은행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민과 지역을 연결해주는 중요한 가교 역할을 해주실 명예지점장님들의 역할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DGB대구은행 명예지점장 제도는 지난 2002년 처음 실시한 이후 지금까지 2840여명의 명예지점장을 배출했다.

smile56789@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