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국제도서전, 사전등록하면 무료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국내 최대 규모 책 문화잔치인 ‘2015 서울국제도서전’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온라인으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대한출판문화협회는 8일 공식 홈페이지(www.sibf.or.kr)를 오픈하고 온라인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온라인 사전등록을 마친 참관객은 입장료가 무료이며, 현장에서 별도 등록절차가 생략되므로 현장의 혼잡함을 피할 수 있다.

사전등록은 5월 20일까지만 진행되며 2015 서울국제도서전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는 것으로 신청할 수 있다..

6월17일부터 삼성동 코엑스에서 닷새간 열리는 제 21회 서울국제도서전은 책을 매개로 한 모든 예술을 망라하고 책과 관련된 아티스트들이 직접 상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책예술관과 어린이 참여 프로그램을 강화한 아동관을 이번에 신설했다.

아동관에서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대사관과 대사관과 문화원이 함께 하는 낭독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2015 서울국제도서전 올해의 주목할 저자로 선정된 아동문학 작가 황선미 씨와 함께 하는 낭독 프로그램과 어린이 인문학 강의도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책을 만드는 체험프로그램, 낭독 등 운영된다. 2015 서울국제도서전 올해의 주목할 저자로 선정된 아동문학 작가 황선미 씨와 함께 하는 낭독 프로그램과 어린이 인문학 강의도 준비돼 있다.

/mee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