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조아제약, 비타민DㆍE 함유 ‘식물성 오메가3’ 출시
조아제약(대표 조성환, 조성배)은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메가-3와 1000 IU의 고함량 비타민DㆍE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조아 식물성 오메가3’<사진>를 7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우주생명과학기술인 CELSS(폐쇄환경지원시스템) 인증을 획득한 식물성 오메가-3를 사용했다. CELSS는 우주에서 거주 환경을 제어하고 식량을 조달하기 위해 NASA(미 항공우주국)에서 개발한 생태계 시스템이다.

또 무균탱크에서 미세조류를 배양해 추출한 식물성 오메가-3는 방사능, 수은, 중금속 축적 위험이 없으며 어류에서 추출한 동물성 오메가-3와 달리 어유 특유의 비린내가 없어 섭취가 용이한 게 특징이다.

이밖에 열에 산화되기 쉬운 오메가-3 지방산의 속성을 고려해 고온 추출방식이 아닌 저온 압착방식으로 지방산의 산화를 최소화했다. 유통과정 및 섭취 중에 불포화 지방산(오메가-3)이 과산화지질로 산화되는 것을 막기 위해 강력한 항산화력을 가진 비타민E와 포도씨유를 함유했다고 조아제약은 설명했다.

여기에 스위스산 프리미엄 비타민D가 1000 IU 고함량 함유돼 골다공증 등 뼈 건강을 위해 비타민D 제품을 추가로 복용할 필요가 없으며, 비타민E도 함유돼 있어 항산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조아제약은 설명했다.

60캡슐 2병 단위로 구성됐으며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