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교원 웰스, 4단계 필터기능 ‘미니 공기청정기’ 선보여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 환경가전 브랜드 교원 웰스는 아이방 및 독신가구 맞춤형 공기청정기 ‘웰스 미니 공기청정기’<사진>를 7일 선보였다.

미니 공기청정기는 작고 알팍한데다 이동성을 높여 집안 어느 곳에서나 공기청정 효과를 내는 제품이다. 기존 자사 공기청정기 대비 크기를 50% 줄여 아이방이나 1~2인 등 소형가구에 적합하다고 교원 웰스는 설명했다. 


크기는 작아진 반면 프리필터, AC 알레르겐필터, 항바이러스 헤파필터, 탈취필터로 이어지는 4단계 청정 필터체계를 탑재해 실내에서 아이가 뛰어 놀거나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도 빠르게 공기를 정화시킨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지름 0.3㎛ 크기의 미세먼지를 비롯해 공기 중의 알레르기 유발물질, 집먼지진드기, 음식 및 담배 냄새를 뿐 아니라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도 99% 이상 제거해 쾌적한 실내공기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이동 손잡이를 적용해 아이방은 물론 침실, 주방 등 공기 정화가 필요한 곳으로 손쉽게 옮겨 사용할 수 있다. 어린이안심기능(Child-Lock)을 적용했으며, 작동 중 덮개가 열리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놀거나 공부할 수 있도록 소형 공기청정기를 선보이게 된 것”이라 말했다. 일시불 판매가는 65만원, 월 대여사용료는 1만9900원.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