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라디오스타’ 서현철 “국간장 올리브유…요리상식 없는 아내 때문에 상처” 폭소
[헤럴드경제]‘라디오스타’ 서현철 “요리상식 없는 아내 때문에 상처” 폭소

배우 서현철이 ‘라디오스타’에서 빵빵 터지는 예능감을 발휘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끌어당겼다.

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서현철을 비롯해 정웅인과 장현성, 최원영이 출연해 ‘두 얼굴의 사나이’ 특집으로 꾸며졌다.

서현철은 같은 배우인 아내 정재은을 언급하며 “가끔 싸우는 게 있는데 싸움이라기 보단 잘못된 상식을 나누다 다투는 것이 있다”라고 아내와의 일화를 소개했다.
‘라디오스타’ 서현철 “요리상식 없는 아내 때문에 상처” 폭소

서현철은 “집사람이 요리를 별로 안해봐서 국간장하고 양조간장을 잘 모른다. 국간장으로 비볐더니 맛있더라 라고 말했다. 그래서 국간장과 양조간장에 대해 설명해줬다”라고 말했다.

서현철은 아내가 계속 엄청 짠 국간장으로 맛있게 먹었다고 주장해서 제조과정을 설명해줬더니 “내가 지금 제조과정에 대해 알고 싶다는거야? 라고 화를 냈다. 때마침 국간장하고 양조간장이 있었다. 아내가 먹더니 박수를 치며 웃으면서 납득했다”며 “아내는 웃으며 끝내고 나는 상처받는 상황”이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서현철은 “아내가 포도씨유와 올리브유를 몰라서 마트를 가서 비교했다. 그랬더니 또 알았다는 듯이 제스처를 취했고, 나는 또 상처받았다”고 말해 다시 한 번 웃음을 선사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