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교10대천왕’ 이진이, “엄마 황신혜 재혼? 동생 안 만들면 찬성”
[헤럴드경제] ‘고교10대천왕’에 출연 중인 배우 황신혜의 딸 이진이가 엄마의 재혼과 이성교제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6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고교10대천왕’에선 부모님의 재혼에 대해 10대 고교생들의 고민과 생각을 나누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진이는 이날 방송에서 “부모님의 휴대폰에서 이성의 문자를 발견한다면 어떻게 하겠냐”는 주제에 “과거 엄마의 휴대폰으로 게임을 하고 있었는데 남자분의 문자메시지가 왔다. 그래서 제가 직접 답장을 했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 


답장의 내용이 상당했다. 이진이는 “다시는 연락을 하지 말라는 내용으로 보냈다”며 ”그 당시엔 어렸기에 남자와 여자가 친구가 될수 있다는 생각을 못했다”고 털어놨다.

이진이는 또 엄마의 재혼을 찬성하는 조건을 묻는 질문에 “동생을 만들지는 않았으면 좋겠다”며 “엄마와 새아빠 사이에 동생이 태어나게 되면 두 사람 사이에 낳은 자식에게 더 관심을 주게 될 거고 저는 관심 밖이 될 것 같다. 그것은 싫다”고 털어놨다.

‘고교10대천왕’은 10대들의 시각으로 취업, 저출산, 세금, 집값 등 사회적 문제에 대해 의견을 나누며 곧 마주하게 될 매서운 세상살이를 예행연습하는 국내 최초 고교생 돌직구 토크쇼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