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천안 직산역 한화꿈에그린 홍보관! 연휴간 실수요자 몰려

직산역 도보 5분거리 역세권 최초공급, 한화건설 시공예정

이달에는 올 들어 가장 많은 아파트가 쏟아지면서 분양 경쟁도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5월은 전통적인 분양 성수기로 꼽히기도 하지만 올해는 분양시장 활황과 건설사들의 물량 공세를 타고 한달간 전국에서 7만가구에 육박하는 새 아파트가 분양한다.

우선 최대 5일간의 연휴가 낀 지난주에는 전국 9개 사업장에서 5498가구가 공급되었다. 아무래도 황금연휴 기간이다 보니 첫주 분양물량이 적은 탓에 둘째 주부터는 매주 1만 5000가구 꼴로 공급이 쏟아진다.

이처럼 최근 매매선호 현상이 두드러지는 가운데, 직산역 도보 5분 거리의 한화 꿈에그린이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공급될 예정으로 홍보관 그랜드 오픈을 하면서 차암동 한화꿈에그린 입주와 더불어 천안 북부권 일대에서 큰 호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실수요층들과 투자자 모두 선호하는 59㎡, 71㎡ 두 가지로 416세대 공급예정 이어서 호응도는 더욱 높다고 할 수 있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무주택 서민들의 보금자리 마련을 위한 아파트로써 일반분양 아파트와 비교해 공급가는 10~20% 저렴한 대신 해당 시군 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 혹은 1주택(85㎡이하)보유한 세대주에게 조합원 가입 자격을 준다.

2014년도 이전엔 주택보유 규모가 전용 59㎡ 였으나 2014년 12월 23일 부터 전용 85㎡이하 1채 보유자도 가입을 할 수 있게 됨에 따라 보다 많은 세대주에게 가입자격이 주어졌다.

전국적으로 지역주택조합이 대세를 이루는 시장분위기에서 천안 직산역 한화꿈에그린이 직산역세권으로 공급될 예정이라서 아주 큰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부지는 한화소유의 연구소로 사용했었던 부지에 한화 건설이 시공예정사로 정해져 있어 지역주택조합의 문제점으로 늘 야기되었던 토지 매입문제도 생각할 필요가 없게 되었다. 또한 평당600만원대에 중도금무이자로 예정되어 있어 1군건설 브랜드치곤 금액도 무척이나 저렴하다.

천안 일대에 공급중인 청당 대우 이안, 직산 서희스타힐스, 삼룡 동일하이빌, 등의 아파트와 비교해도 브랜드 가치가 월등하면서 공급가격도 차이가 없으며, 최근 천안 신부 힐스테이트 일반분양이 시작되면서 1군 브랜드의 지역주택조합 사업은 무산되는 일 없이 진행이 된다는 증명까지 되고 있는데, 충남 천안 일대의 최고의 건설사인 한화의 이미지까지 더해져 오픈 동시에 마감될 전망이다.

직산역 한화꿈에그린 홍보관은 오는 5월 1일 11시부터 그랜드 오픈 예정이며, 방문 예약을 통해서 관람이 가능하오니 대표번호로 방문예약을 하고 방문하여 푸짐한 사은품까지 받는 것이 좋다.

방문예약 및 조합원 가입문의 : 1666-5797 (24시간가능)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