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상형철원장 ‘20일의 기적 해독프로젝트’, 기적을 만들다.

리빙TV ‘파워특강 건강이 최고’ 프로그램을 통해서 한의학전문의 더필잎병원 상형철병원장이 여러 가지 질병으로 오랜 시간 동안 많은 방법을 통해 자신의 질환과 싸워왔지만 별로 효과를 보지 못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었다.
 
몸 속에 쌓인 독소로 인해 여러 가지 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는 총 11명의 참가자들. 더필잎병원 상형철병원장은 참자가들이 다양한 질병을 가지고 있지만 그 근본 원인은 생활 속에서 들어온 독소라고 진단하고 인체 정화 해독프로젝트 20일의 기적을 시작하였다.

 


특히 무릎통증으로 일상생활조차 할 수 없는 참가자. 루푸스, 전신경화증(레이노증후군 동반) 등으로 약을 먹지 않고는 생활이 불가능한 참가자. 파킨슨병으로 보조보행기 없이는 보행이 거의 불가능한 참가자 등은 입원이 결정되었고 정밀검사를 실시하였다.

입원한 참가자들은 독소배출을 위해 일반적으로 병원에서 쓰는 당뇨약, 고혈압약, 호르몬제등을 대신해 효소식사를 시작하였다. 효소식사는 밥과 반찬을 발효시켜서 내 몸에 필요한 가장 최소한의 양으로 적절한 영양소를 공급하는 것이다. 또한 신체 기능을 회복하기 위한 붕어운동법, 선우정골요법 등의 재활․물리치료가 병행되었다.

프로젝트 10일 후 루푸스․전신경화증 등의 질병으로 고통 받던 고연우 씨는 몸이 전보다 훨씬 부드러워졌다고 하였고 통증지수도 목 7.3에서 3.8로 허리 4.8에서 2.7로 2단계나 하락하였으며 당뇨, 고혈압약을 복용하지 않고도 정상수치를 나타냈다. 

섬유근육통을 호소하던 김말임씨는 프로젝트4일차부터 극심한 통증을 호소하였는데, 더필잎병원 상형철병원장은 이것은 ‘호전 반응’이 나타나는 것이라고 하였다. 호전 반응은 독소를 제거하는 과정에서 독소가 많이 배출하는 시기가 있는데 그 시기에 간이 해독 작용을 하는데 한계를 벗어났을 때 독소를 내뿜는 작용을 하는 것을 말한다. 가장 많은 호전반응으로는 피부 발진, 몸의 통증으로 나온다. 호전반응은 그 시기가 지나면 말끔히 사라진다고 한다. 호전반응이 일어날 때에 침으로 기를 열어서 산소공급을 원활하도록 하면 완화효과를 볼 수 있다.

프로젝트 20일 차 참가자들은 20일만에 다시 식사를 하게 되었다. 더필잎병원 상형철병원장은 사람에 따라서 개별적으로 체질식이요법을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체질식이요법은 자기 체질에 맞는 음식을 써서 소화흡수가 잘 되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퇴원 전에 참가자들에게 체질별 식단 상담 후에 식이요법 처방전을 처방하였다.

프로젝트를 마친 참가자들은 체중 감소, 정상 혈압 회복, 혈당 정상 회복, 일상 생활 회복 통증의 감소등의 큰 효과를 나타내었고, 특히 루푸스 전신경화증 레이노증후군으로 약을 안먹고 죽을 각오를 하고 왔다는 고연우씨는 증상이 완화 되어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더필잎병원 홍보대행사 153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 여러 질병으로 큰 고통을 받고 있으면서도 완치가 되지 않아서 고생을 하던 참가자들이 이번 20일의 기적 프로젝트를 한 이후에 증상이 완화되고 개선되는 모습을 보면서 큰 보람을 느끼게 되었다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더필잎병원의 우수한 해독프로그램이 많은 분들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