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벨 전자담배 다양한 디자인과 성능으로 소비자 눈길

[헤럴드경제] 최근 많은 소비자들이 전자담배에 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한곳에서 다양한 디자인과 성능을 가진 전자담배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오벨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벨은 국내에서 전자담배가 들어온 시기부터 꾸준히 제품을 출시하였으며 최근에는 판매되는 제품 대부분에 대해 KC인증을 받아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오벨에서 판매중인 전자담배 중 주목해야 할 제품은 바로 미니 아이스틱이라는 전자담배용 배터리이다. 미니 아이스틱은 손안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에 105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였으며 가변까지 지원되는 만능 전자담배 배터리이다. 



이외에도 휴대성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하는 이고원, 네모난 디자인을 살린 이그립, 기존 전자담배와 색다른 컬러감을 자랑하는 아이킷플러스등을 출시하고 있다. 가까운 오벨 매장에서는 이보다 더 다양하고 색다른 전자담배를 만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오벨에서는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전자담배를 출시하고 있다. 며 “이는 전자담배에 관한 꾸준한 연구, 개발을 진행한 것으로 오벨이 국내는 물론 세계 전자담배 시장에서도 앞서갈 수 있는 이유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전자담배를 출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