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해 롯데워터파크 5월내내 ‘할인 이벤트’
[헤럴드경제=김아미 기자] 김해 롯데워터파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일부터 10일까지 ‘어린이 날 특별우대’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는 정상가의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5일 어린이 날에는 선착순 1000명의 어린이에게 츄러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관광주간을 맞아 김해시 연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1일부터 14일까지 김해시 내 관광안내소 및 김해공항 등 주요 관광지에 비치된 롯데워터파크 우대권을 지참할 경우 본인 포함 동반 1인까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성년의 날을 기념한 행사도 열린다. 15일부터 22일까지 성년이 된 고객 본인에 한해 입장권 구매시 약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8일 성년의 날 당일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음료권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봄나들이 아이조아’ 특별 우대가 5월말까지 연장 진행된다. 초등학생 이하 자녀와 부모 총 2인의 입장권을 약 4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롯데워터파크 진억일 점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즐거운 나들이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물놀이시설은 물론 부모님들을 위한 천연 온천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황사나 우천 걱정없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워터파크는 5월부터 국내 최대 규모의 실외 파도풀을 포함해 실외 시설을 추가 개장한다. 6월 초에는 국내 최고 수준의 신규 익스트림 라이드 존 오픈을 앞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 및 기타 우대 혜택은 홈페이지(www.lotteworld.com/waterpark)에서 확인 가능하다.

am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