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예뻐졌다’ 박보람 컴백, 이젠 ‘연예할래?’
[헤럴드경제]‘예뻐졌다’ 가수 박보람이 ‘연예할래?’로 컴백했다.

Mnet 서바이벌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2’ 출신 가수 박보람은 23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MUV홀에서 진행된 첫 미니앨범 ‘CELEPRETTY(셀러프리티)’ 발표 쇼케이스를 가졌다.

박보람의 첫 미니앨범 ‘셀러 프리티’는 ‘Celebrity(유명인사)’와 ‘Pretty(매력적인)’의 합성어로 연예인 박보람의 삶을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이는 아름다운 가수로 변신한 박보람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다는 의미이다.

이날 박보람은 “어제 밤에 밤잠을 설쳤다. 처음으로 쇼케이스를 해서 떨리고 두근거렸다. 오늘 저를 위해 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고 입을 열었다.


타이틀곡 ‘연예할래’에 대해 그녀는 “인터넷에서 ‘연애’와 ‘연예’를 헷갈려하는 모습을 봤다”며 제목 탄생 이유를 밝힌 뒤 “발전하는 연예인 박보람의 모습을 담은 내용이다. 재미있고 통통튀는 노래를 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데뷔곡 ‘예뻐졌다’가 일반인 박보람이 가수 박보람이 되기 위해 예뻐지려는 노력을 담은 자전적 노래였다면, ‘연예할래’는 연예인의 힘든 삶을 살아가는 자신의 하루 일과가 꽤 상세하게 담겨 있다.

이에 그녀는 “‘예뻐졌다’는 내가 예뻐져서 낸 노래였다면 ‘연예할래’는 연예인이 된 뒤 참아야 하는 것을 다 담았다. ‘예뻐졌다’가 내게 유리구두였다면, ‘연예할래’는 날 연예인으로 끌고가는 황금마차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박보람의 첫 번째 미니앨범 ‘셀러프리티’에는 타이틀 곡 ‘연예할래’를 비롯, 지난 해 디지털 싱글로 발표했던 ‘예뻐졌다’등 총 6곡의 수록 곡을 실었다.

onlinenews@heraldcorp.com [사진=CJ E&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