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로야구 감동의 순간을 NX500으로…삼성전자 ‘슈퍼 PPL’ 눈길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삼성전자가 MBC 스포츠플러스 프로야구 중계방송을 통해 삼성 스마트카메라 NX500으로 촬영한 프로야구 스케치 영상 ’오늘의 명장면, NX500으로 찍다!‘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진행하는 ’슈퍼 PPL(Super PPL)‘의 일환으로 제작된 ‘오늘의 명장면, NX500으로 찍다!’는 NX500의 우월한 성능을 야구와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순간포착과 고화소 저노이즈 성능을 바탕으로 프로야구의 역동적인 장면을 시청자에 전달해 제품의 특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의 명장면, NX500으로 찍다!’는 프로야구 생중계 중간중간에 노출된다. 우선 동급 최고 2820만 고화소로 촬영한 야구장 전경에서 세밀한 표현력을 확인할 수 있다. 초고속 AF로 포착한 열광하는 야구 팬의 모습과 열띤 응원을 펼치는 치어리더 등 프로야구의 묘미를 고품질 정지화상과 4K영상으로 담아냈다.

삼성전자는 프로야구 스케치 촬영을 위해 NX500의 패스트ㆍ슬로우 동영상 촬영 기능과 UHD 타임랩스 등 다양한 영상 촬영 기능을 총동원했다. 또 날아오는 야구공을 정확히 인식해 타격 순간을 자동으로 촬영하는 ‘삼성 오토 샷(Samsung Auto Shot)’ 기능으로 찰나의 순간을 더욱 선명하고 정확하게 전달한다. 프로야구 스케치 영상은 오는 5월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야구 등 스포츠 경기 촬영에도 손색이 없을 만큼 뛰어난 NX500의 성능을 더욱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시청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와 같은 프로야구 스케치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많은 야구 팬 분들이 프로야구 명장면을 NX500으로 다채롭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삼성전자는 프로야구 슈퍼 PPL을 기념해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MBC 스포츠플러스 홈페이지(www.mbcplus.com/nx500)나 MBC 베이스볼 투나잇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tmbc)으로 영상을 보고, MBC 베이스볼 투나잇 공식 페이스북에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매일 2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월요일에 발표하며, 당첨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