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팩토리 3단코팩(돼지코팩), 100만 개 판매 달성… 피지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비결’

각종 피부 트러블 일으키는 주요 원인인 피지와 블랙헤드… 3단코팩으로 쫀쫀하게 관리해야

따뜻한 봄 날씨가 계속되면서 건강 관리와 더불어 각별히 신경 써야 할 부분이 있다. 바로 눈에 띄게 넓어지고 피지가 늘어난 모공이다.

특히, 피지 분비가 왕성해진 코 부위는 땀과 각종 노폐물로 인해 번들거리기 십상이다. 각질이 일어나거나 블랙헤드가 쌓여 지저분해지기도 쉽다. 로션이나 크림 등의 스킨케어 제품이 흡수가 잘 되지 않는다거나 화장이 쉽게 들뜬다면 모공 관리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하지만 모공 관리가 말처럼 쉽지만은 않다. 아무리 깨끗이 세안을 한다고 해도 모공 속에 자리잡은 피지를 완전히 제거하기가 어렵고, 답답한 마음에 손으로 짜게 되면 모공이 더욱 늘어지거나 넓어지기 때문이다. 이를 방치하게 되면 더욱 많은 노폐물과 피지 등이 쌓여 칙칙한 인상을 주게 된다.

최근 이러한 관심에 따라 미팩토리의 ‘3단코팩’이 큰 인기를 끌며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해 주목을 받고 있다. 미팩토리는 자사의 3단코팩이 지난해 12월 출시된 이후 3개월 만에 100만 장을 판매하며 24억 원 가량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각종 블로그와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미팩토리 3단코팩은 일명 ‘돼지코팩’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돼지코팩’이라는 별칭은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돼지 껍데기의 젤라틴 성분을 담은 것으로부터 유래됐다. 콜라겐 성분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피부 깊숙이 전달되며, 쫀쫀하고 탄력 있는 모공을 만들어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 5가지 유해성분(벤조페논, 셀페이트, 파라벤, 실리콘, 탈크)을 첨가하지 않아 안정성을 높인 점도 큰 장점이다.

미팩토리 3단코팩은 물리적인 힘으로 피지를 뽑아내는 기존의 제품과는 달리 단계별 과정을 통해 피지와 블랙헤드를 체계적으로 제거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1단계에서는 열감이 있는 ‘히팅시트’로 모공을 열어주고, 2단계에서는 ‘클리어시트’로 피지를 자극 없이 제거하며, 마지막 단계에서는 ‘타이트닝 시트’로 모공을 정리해 마무리해 준다. 특히, 미팩토리 3단코팩은 콜라겐 2000mg이 함유되어, 이러한 과정 가운데 잔여물과 착색, 자극 없이 노폐물과 블랙헤드 등을 말끔하게 정리해 준다.

미팩토리의 관계자는 “모공 속에 쌓인 각종 노폐물과 과다한 피지는 피부 트러블을 일으켜 피부 건강에도 좋지 않고 칙칙한 인상을 주기 쉽다”며 “세안에 신경을 써 꼼꼼하게 클렌징을 하고 평소 꾸준히 코팩을 사용해 모공에 쌓인 각질이나 피지를 제거해주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미팩토리의 3단코팩(돼지코팩)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efactor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