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판교 명성 잇는다! 호반건설 아브뉴프랑 광교 5월 오픈

청담동 대표적 맛 집으로 유명한 카페 티가 호반건설의 아브뉴프랑 광교에 2호점을 오픈한다.

올해로 오픈 12년차인 까페 티는 청담지역의 오랜 카페 문화를 지켜온 곳으로, 청담동 대표 메뉴가 된 녹차빙수와 허니 브레드를 대중화 시킨 곳이기도 하다. 카페 티는 샐러드와 정통 이태리 파스타, 벨기에 와플 등과 함께 200여 가지의 와인을 제공함으로써 Bar나 레스토랑에서만 즐기는 와인을 캐주얼한 분위기의 카페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하며, 청담지역 카페문화의 대표주자가 되었다. 

아브뉴프랑 광교는 호반건설이 지난 2013년 성공적인 오픈을 한 아브뉴프랑 판교의 명성에 힘입어 스트리트몰의 대표주자로 기대 받고 있다. 실제로 기존 유명 신사동 가로수길과 청담동, 이태원 경리단길, 홍대입구 등 서울 주요 맛집 거리 브랜드를 비롯해 유명 브랜드가 다수 들어선다.

호반건설의 아브뉴프랑에는 CJ계열의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빕스, 스타벅스, 커피빈, 아티제 등 브랜드 업체들이 입점한다. 또한 화덕 피자로 유명한 지아니스나폴리, 압구정에 위치한 프렌치 레스토랑 라빌드 팡, 국내 최초 정통 델리미트인 John cook deli meats, 샐러드&샤브샤브바로 인기를 끄는 948키친, 퓨전 이자카야 우주, 다쯔미, 롤링핀, 미스터시래기, 생어거스틴, Soma by nature 등 130여개 브랜드가 호반건설의 아브뉴프랑 광교에 입점한다.

특히, 계절밥상은 호반건설의 아브뉴프랑 판교에 1호점을 오픈한 이래 한 달 만에 누적고객 3만 명을 돌파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하며 2년 만에 매장을 11개로 확대하며 한식 샐러드바 시장 카테고리를 선도하고 있다.

계절밥상은 제철 식재료를 산지에서 직접 공수해 70여개 이상의 한식을 선보이고 있으며, 잘 알려지지 않은 토종 식재료를 발굴해 메뉴화 하고 비비고, 콜드스톤 등 CJ 브랜드를 연계하는 등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호반건설의 아브뉴프랑 광교는 오는 2015년 5월 오픈예정이며, 지하1층에서 지상2층, 상업시설 연면적 80,945m²로 구성되어 판교보다 약 2.9배 넓은 공간에 보다 다양하고 트렌디한 맛집을 입점 유치함으로써 ‘Premium Dining Street’로서의 면모를 이어간다.

호반건설의 아브뉴프랑 광교는 2016년 개통예정인 신분당선 경기도청역(가칭)에 인접해 있다. 인근 광교 테크노밸리와 중소기업센터, CJ제일제당 R&D센터(2015년 말 준공 예정), 코리아나화장품 등 업무시설과 아주대, 경기대 대학 상권도 확대돼 더욱 많은 유동 인구의 유입이 예상되는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호반건설의 ‘아브뉴프랑’은 광교 지역 명소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