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웰빙 면 메이커 수타킹, 오는 21일, 현대홈쇼핑 판매진행

지난 20일 홈앤쇼핑에서 신제품 면 메이커 수타킹을 성공적으로 판매한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하우스일렉은 오는 21일 오후 3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홈앤쇼핑을 통해 신제품 수타킹론칭 방송을 한 하우스일렉은 이미 도깨비 방망이(핸드블랜더)로 수십 년간 주부 층의 사랑을 받아온 주방용품 전문 업체다.

지난 20일 홈앤쇼핑에서 선보인 가정용 면제조기 수타킹은 하우스일렉만의 뛰어난 기술력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홈쇼핑 방영 이전부터 이미 IHHS 에서 해외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전례가 있다.

수타킹은 내 아이, 내 가족에게 건강한 요리를 먹이고 싶은 소비자 니즈를 꾸준히 연구, 분석하여 출시한 가정용품으로 일반 가정에서 반죽기 기능과 제면기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반죽에 들어가는 재료부터 직접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웰빙 시대에 딱 맞는 제품으로 주목된다.

반죽기능은 강력한 모터를 이용하여 짧은 시간에 맛있는 면 반죽이 가능하며 제면기의 경우 6종류 노즐을 이용하면 다양한 종류의 면을 뽑을 수도 있다.

또한 수타킹으로 만든 반죽은 소면, 중면, 파스타, 칼국수 등의 면 요리로 사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반죽 및 제면 기능을 활용해 빵이나 쿠키 같은 아이들 간식도 만들 수 있다.

현대홈쇼핑 론칭방송에서도 신개념 웰빙 제면기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