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자연원, ‘두번 엄선한 MD2 냉동 파인애플’ 출시
[헤럴드경제=강문규기자]자연원이 생과일의 풍미와 아이스크림의 시원함을 지닌 ‘두번 엄선한 MD2 냉동 파인애플’을 출시했다.

자연원의 ‘두번 엄선한 MD2 냉동 파인애플’은 첨가물 없이 100% 천연 파인애플만을 그대로 얼려 과일 본연의 영양과 맛을 그대로 살렸다. 특히 일반 파인애플보다 단맛이 강하고 비타민C가 4배 이상 풍부한 MD2 품종의 파인애플로만 구성돼 최상의 품질을 자랑한다. 또한 껍질을 벗기고 잘라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개별 포장해 편리성을 높였다.


시원하고 상큼한 맛의 파인애플은 90% 이상 수분으로 이뤄져 있어 칼로리가 낮으며, 체내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인 식이 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를 필요로 하는 여성들에게 좋다. 게다가 파인애플에 있는 브로멜린 성분은 소화를 도와주는 효과가 있어 식후 디저트로도 안성맞춤이다.

자연원 PDM팀 은빛나 담당자는 “’냉동 파인애플’은 그대로 해동해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바나나와 함께 갈아서 스무디 또는 야채, 밥 등과 함께 볶아 파인애플 볶음밥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두번 엄선한 냉동 MD2 파인애플’ 가격은 10,900원이며, 전국 이마트 매장 및 자연원 쇼핑몰(http://www.jyone.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mkk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