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와콤’ 페북 친구하고 허영만展 보자…26일까지 무료입장권 이벤트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이 오는 26일까지 ‘허영만展 - 창작의 비밀‘ 무료입장권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와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acomkorea)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좋아요’ 클릭하고,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이유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29일 발표하며,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전시회 티켓(1인 2매)이 증정된다. 무료 입장권은 6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허영만展 - 창작의 비밀‘은 만화가 허영만 화백의 삶과 창작 비밀을 주제로 한 전시회다. 29일부터 7월 19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 디자인 미술관에서 열린다. 1974년 발행된 ‘각시탈’ 초판본 원화 149장이 최초 공개되며, 와콤 신티크24HD 터치 등 허영만 화백이 실제 사용하는 만화 도구부터 붓과 화실까지 화백의 작업실을 엿볼 수 있다.

와콤은 이번 전시회에서 태블릿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만화 레시피 존’을 운영한다. 허영만 화백이 사용하는 액정 태블릿인 신티크24HD(Cintiq24HD)를 비롯해 만화 제작에 최적화된 펜 태블릿인 인튜어스(Intuos)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만화의 제작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학생과 업계 관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