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규한 여자친구 “여배우 뺨치는 미모, 직업은…”
[헤럴드경제]배우 이규한(35)이 방송을 통해 최초로 여자친구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 시즌6’의 오프닝에서 이규한은 “정말 나오고 싶었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SNL 코리아에 나와서 내 모든 걸 제대로 드리고 가겠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SNL 크루들이 이규한에게 옷부터 신발까지 모든 걸 달라고 했다. 유세윤은 이규한의 바지를 원했다. 이에 이규한은 “지금 사실 안에…”라며 말끝을 흐렸다.

이를 눈치 챈 신동엽이 “바지는 벗을 수 없다. 스튜디오에 이규한의 여자친구가 와 있다”며 생방송 스튜디오에 와 있는 이규한의 여자친구를 소개했고 여자친구의 얼굴이 공개됐다. 이에 이규한의 여자친구는 쑥스러운 듯 손으로 입을 가리며 활짝 미소지었다. 이규한의 여자친구는 일반인이라 믿기지 않는 빼어난 미모를 자랑했다. 



이규한은 여자친구에 대해 과거 인터뷰에서 “8살 연하 여자친구와 7년째 연애중”이라며 “진지하게 결혼까지 생각하고 만난건 1년 반 전부터”라고 말한 바 있다.

또한 여자친구 직업에 대해 “웨딩 촬영 일을 하고 있다”면서 “굉장히 유쾌한 친구고, 서로 농담을 자주 한다. 내가 잘 되고 헤어지면, 너가 찬 걸로 인터뷰 해줘라라고 말할 정도다”라고 말하며 웃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