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리그 클래식] 포항스틸러스 공개오디션, “나는 스틸러스 MC다” 개최

[ 헤럴드 순스포츠=최민솔기자 ] 포항스틸러스가 지역의 숨은 인재들의 끼를 발산하고 다양한 직업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남성 장내아나운서를 공개 오디션을 통해 모집한다.

이번 공개 오디션 “나는 스틸러스 MC다”는 포항스틸러스 장내아나운서가 되기를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연령,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다만 현재 여성 장내아나운서가 있는 관계로 남성 MC만을 모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응모를 원하시는 이들은 포항스틸러스 홈경기가 있기 7일전까지 지정된 메일로 (leo@steelers.co.kr) 자신의 음성을 녹음한 파일을 보내면 1차 합격자를 선별 후, 경기당일 스틸야드에서 직접 리허설을 통해 현장 적응력을 판단할 예정이다.

현장리허설을 통해 최종후보 2명으로 선별하고, 이중 팬 투표를 통해 최종 합격자 1명을 선별할 예정이다.

장내아나운서로 선발된 최종합격자는 2015시즌 포항스틸러스 남성 장내아나운서로 활약하게 되며, 구단에서 개최하는 각종 행사의 진행도 맡게 된다. 또한 지역의 각종 행사 및 이벤트 시 MC로도 추천을 받게 된다.

좀더 자세한 사항은 포항스틸러스 홈페이지(www.steele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포항 스틸러스>
 
solsol@soonsports.co.kr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