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니콘 사고 하와이 가자! 니콘 ‘출사 원정대’ 모집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자사의 DSLR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와이와 제주도 출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니콘 FX 포맷 DSLR 카메라 D810과 D750로,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와이 출사 원정대를 모집한다. 블로그,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 등 개인 커뮤니티에 D810과 D750으로 촬영한 사진을 5점 이상 올리고 해당 이벤트 팝업창에 포스팅 주소와 이름, 연락처 등을 입력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5월 5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5월 12일이다.

선발된 총 20명의 하와이 출사 원정대는 하와이안항공(Hawaiian Airlines) 왕복 항공권과 애스톤 호텔&리조트(Aston Hotels & Resorts), 아쿠아 호텔&리조트(Aqua Hotels&Resorts)에서의 5박 7일 간 숙박 비용을 전액 지원받는다.

원정대는 하와이에서 중심부인 오아후를 비롯해 마우이, 카우아이, 빅아일랜드 등 4개 섬을 방문해 천혜의 자연을 배경 삼아 출사를 진행한다. D810과 D750으로 촬영한 작품들은 온라인 사진전과 콘테스트 등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 개최하는 후속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번 하와이 출사 이벤트는 미국 대표 항공사인 하와이안항공과 함께 진행한다. 하와이안항공은 인천과 호놀룰루간 직항노선을 주5회 운항하며, 특별한 알로하 서비스로 한국인 탑승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D7200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도 워크숍 이벤트를 연다. 4월 26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팝업창에서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28일이다. 워크숍은 니콘 리얼리티리더스클럽 소속 김유철 작가가 주도한다. 김 작가는 뉴욕 페스티벌과 국내 광고상 등을 수상한 전문 사진작가로, 1박 2일간 참가자들에게 사진 촬영의 노하우와 D7200 활용법을 전달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