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설빙, ‘설빙고를 찍어라’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설빙이 신메뉴 ‘설빙고’ 출시를 기념해 ‘설빙고를 찍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설빙고를 찍어라’는 설빙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sulbing?sk=app_1410330159281795)에 접속하면 보여지는 영상에서 ‘내가 먹고 싶은 설빙고’의 이미지가 완성되는 순간을 정확하게 캡처해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SNS에 등록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가자가 댓글을 통해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 인기 여행지로 손꼽히는 괌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며 그 밖에도 여행용 캐리어와 설빙 디지털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계속되며 5월13일 설빙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설빙고는 티라미수, 치즈케익 등 조각케익을 토핑으로 얹은 ‘투인원(2 in 1)’ 멀티디저트로 테이크아웃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1인용 사이즈로 싱글족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제품이다. 부드러운 설빙 위에 카라멜 팝콘, 치즈케익이 얹어져 달콤한 맛을 극대화한 ‘캬라멜치즈 설빙고’를 비롯해 ‘망고코코 설빙고’, ‘베리치즈 설빙고’ 등 다양한 맛으로 구성돼 있어 각자 입맛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