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신메뉴 및 서비스 품질 평가, 프로모션 등의 활동에 참여할 고객 집단 ‘매드패널(MAD Panel)’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매드패널은 사전 메뉴 테스트, 신 메뉴 시식, 시즌별 프로모션 참여, 서비스 품질 평가, 새 매장 오픈 파티 참석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의견을 제시해 메드포갈릭의 브랜드 강화에 기여하게 된다.

모집 대상은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거주하는 이들 가운데, 입맛 까다로운 미식가를 뜻하는 ‘고메(Gourmet)족’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는 오는 26일까지 매드포갈릭 메일(mkt@madforgarlic.com)로 본인이 매드패널이 되어야 하는 이유와 고메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본인의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 콘텐츠 3개의 링크를 함께 걸어주면 된다.

[리얼푸드 뉴스] 매드포갈릭, 브랜드 진단 그룹 ‘매드패널’ 모집

최종 선발자들에게는 매드포갈릭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8만원 상당의 2인 식사권이 일괄 제공된다. 활동 기간은 5월부터 10월까지다. 올해 하반기에는 서울 및 수도권 이외의 지역 거주민을 대상으로도 매드패널을 모집할 계획이다.

매드포갈릭은 또 오는 18일 매드포갈릭의 광고 모델인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 나나와 함께하는 ‘스프링 블라썸 파티’를 개최한다. 파티는 매드포갈릭의 셰프가 강의하는 쿠킹클래스와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 런천 파티로 구성됐다. 쿠킹 클래스 참가자는 매드패널 응모자중 14일 이전까지의 신청자에 한해 모집하며, 런천 파티 참가자는 10~14일 매드포갈릭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adforgarlickorea)을 통해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