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한국미즈노(www.mizuno.co.kr)는 여성 골퍼들을 위해 미즈노 라루즈 스페셜 에디션(La Rouge Special Edition) 캐디백과 보스턴백 등 골프백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라루즈 스페셜 에디션 골프백은 소재에 애나멜 처리를 해 화려한 느낌을 더하고 원단을 퀼팅 처리해 고급스러움을 살렸으며 클래식한 리본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위한 파우치와 마그넷이 부착된 다양한 크기의 포켓, 우산 홀더 등을 장착해 실용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핫레드, 블랙, 오프화이트블랙 등 3가지 컬러로 출시한 라루즈 스페셜 에디션 골프백은 각 색상 별 200개씩, 총 6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여 소장가치를 더했다. 캐디백 60만원, 보스턴백 16만원 



○…아디다스골프는 마스터즈 토너먼트가 시작되는 4월을 맞아 특별 한정판 ‘아젤리아 마스터즈 (azalea Masters)’ 에디션을 출시한다. 아젤리아 마스터즈 에디션은 ‘아젤리아’라는 이름으로 유명한 오거스타GC 13번 홀을 모티브로, 마스터즈의 상징인 ‘그린 컬러’와 ‘아젤리아 꽃’을 형상화하여 디자인됐다. 아젤리아 마스터즈로 출시한 골프화는 올해 첫 선을 보인 아디파워 부스트의 내피에 마스터즈의 상징인 아젤리아 플라워 패턴을 적용해 디자인했다. 또 다른 골프화 제품은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인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아디크로스(adicross)이다. 아디파워 부스트 골프화 27만원, 아디크로스 골프화 10만원.



○…코브라 푸마 골프는 KLPGA 투어 안송이 이선화2와 KPGA 박효원과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 이들은 지난 1월 전지훈련부터 코브라클럽과 의류를 착용하고 있다. 박효원은 “플라이-제트 플러스드라이버의 무게중심을 옮기는 기술은 정말 놀라웠고, 2015년 투어를 임하는데 있어 정말 믿을 수 있는 무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며 “의류도 강렬한 패턴이나 색상을 한번 시도해 볼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7일 서울 중구 매일방송 사옥에서 ‘SODA-MBN 여자오픈’ 조인식을 개최했다. 계약 기간은 2017년까지 3년이고 올해는 8월20일부터 나흘간 경기도 양평의 더스타휴 골프앤리조트에서 총상금 5억원 규모로 대회가 열린다. MBN은 2012년부터 KLPGA 대회를 개최해왔고 올해 ‘럭셔리 슈즈 브랜드’ SODA 등을 보유한 DFD 패션그룹이 대회 후원을 맡았다.



○…국내 최대 골프부킹서비스 XGOLF(www.xgolf.com)에서 신규 제휴 기념 1박 2일 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경기 포천 아도니스는 30일까지 1박 2일 패키지 이용 시 36홀 그린피와 숙박 및 조식을 포함해 1인 27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경북 구미 선산+제이스 연계 패키지는 두 골프장에서 각 18홀씩 라운드 하는 상품으로 1박 2일 36홀 그린피와 숙박 및 조식을 포함해 1인 24만 5000원부터이다. XGOLF 1544-9017/02-3153-013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