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봄 패션 망치는 군살, 지방흡입으로 극복하기

봄이 되면서 옷차림이 점점 가벼워지기 마련이다. 스키니진, 미니 스커트 등 따뜻한 봄 날씨에 어울리는 옷을 착장하고 싶지만, 겨울 내내 쌓아두었던 뱃살, 허벅지, 팔뚝 부위의 군살들 때문에 슬슬 걱정이 밀려온다.

봄 패션을 망치는 군살들을 단시간에 해결하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효과적인 몸매 관리 비법 중 하나다.
 
비교적 간단하지만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비만시술이나 단기간에 확실한 효과를 보기 위해 지방흡입술을 고려하게 된다.

특히 마른 체형인데 복부나 하체만 비만하거나 러브핸들, 엉덩이 바로 밑 팬티라인, 발목, 얼굴(이중턱/볼살) 등 국소 부위에 불만을 가지고 있는 경우 ‘미니 지방흡입’을 선택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미니 지방흡입은 대용량 부위별 지방흡입 보다 수술시간이 비교적 짧아 수술 후에도 압박복이나 별도의 관리가 특별히 필요하지 않을 만큼 회복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서울, 대전, 부산에 지방흡입센터를 두고 있는 365mc 이선호 이사장은 "지방분포, 피부 탄력도 등 체형이 사람마다 매우 다르기 때문에 부위별 지방흡입은 최상의 바디라인을 얻을 수 있는 최적의 지방량을 제거하는 노하우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지방흡입술은 오랜 기간 임상경험을 쌓은 집도의의 섬세한 술기가 수술 후 만족도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병원을 선택할 때 의료진의 숙련도를 파악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지방흡입술은 비교적 안전한 수술이기는 하지만 환자의 안전을 최선으로 고려하여 만에 하나 일어날 수도 있는 응급상황에 대비하는 것은 모든 의료기관이 지켜야 할 기본수칙"이라며 "병원의 인지도나 수술 가격, 후기 보다는 자신이 선택한 병원이 안전, 감염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는 곳인지를 체크해 보는 숙고의 시간이 선행되어야 한다"고 당부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