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애경 헬스앤,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 퓨어 잔티젠’ 출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이 만든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헬스앤’에서 건강기능식품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 퓨어 잔티젠’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상품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 퓨어 잔티젠은 미국 등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천연 다이어트 신소재 ‘잔티젠’(Xanthigen)을 100%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1알 섭취로 체지방, 몸무게, 허리둘레 및 내장지방 감소효과는 물론 400kcal의 기초대사량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인체시험결과 나타났다. 이는 약 1시간 정도의 조깅이나 수영을 했을 때 소모되는 칼로리와 유사하다.

천연 다이어트 신소재 잔티젠은 미역추출물(Fucoxanthin)과 석류씨오일(Punicic acid) 등 천연성분 만으로 만들어진 안전한 다이어트 원료다. 또한 미국특허를 획득했으며 국내에서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국제적인 효능을 인정받았다. 개별인정형 원료란 동물실험과 인체실험을 통해 새롭게 기능성을 인정받는 원료를 말한다.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 퓨어 잔티젠은 4주, 10주 분량으로 구성됐다. 오는 4월9일 오후 12시40분 CJ오쇼핑에서 방송될 예정이며, AK플라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4주 구성에 12만9000원이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