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윤규진 2세이브’ 한화-대전 경기, 시청률 대박…‘베이스볼S’도 ‘최고시청률’
[헤럴드경제]‘윤규진 2세이브’ 한화-대전 경기, 시청률 대박…‘베이스볼S’도 ‘최고시청률’

윤규진이 마무리투수로 나서 2세이브째를 올린 한화-대전 경기가 지난시즌과 올시즌 프로야구를 통틀어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시청률 조사기관 TNmS 조사결과에 따르면 2일 SBS스포츠에서 생중계 된 2015 프로야구 두산 베이스와 한화이글스의 경기는 2.375%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올 시즌 최고 시청률은 물론, 지난 시즌 최고 시청률까지 넘은 수치다. 지난해 6월 13일 열린 KIA와 롯데의 경기는 1.900%를 보이며 시즌 최고 시청률 자리에 오른 바 있다.

‘윤규진 2세이브’ 한화-대전 경기, 시청률 대박…‘베이스볼S’도 ‘최고시청률’

한화는 이날 윤규진의 깔끔한 마무리 호투로 두산을 4-2로 꺾고 김성근 감독 부임 이후 홈 첫 승의 감격을 누렸다.

이어서 방송된 SBS스포츠 프로야구 매거진 프로그램 ‘베이스볼S’ 역시 1.441%를 기록하며 올 시즌 매거진 프로그램 최고 시청률을 찍었다. 현재 시청률 경쟁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베이스볼S’가 팬들의 관심이 높은 한화 경기의 영향을 받아 시청률 고공행진에 탄력을 받은 것으로 해석된다.

한편, 이날 SBS스포츠에서는 두산의 프랜차이즈 스타 경력에 SK에서 김성근 감독과 한솥밥을 먹은 경험을 겸비한 안경현 해설위원이 마이크를 잡아 중계에 재미를 더했다.

한편 SBS스포츠는 3일 두산과 롯데의 경기를 통해 선수들의 순간적인 동작을 다양한 각도에서 입체적으로 보여주는 4D 리플레이를 올 시즌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