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0년만에 안산 최대 규모 리베르 오피스텔 성황리 분양

지하 7층~지상 17층 총 480호실 안산 최대 규모 분양…배후수요 풍부

연 1% 초저금리시대를 맞아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투자처를 물색하고 있는 가운데, 미래가치가 높은 수도권 지역의 초대형 오피스텔이 주목 받고 있다. 경기도 안산시 고잔동에서 사전청약이 시작된 리베르 오피스텔이 그 주인공.

해용종합건설㈜에 따르면,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26번지에 들어서는 리베르 오피스텔은 지하 7층~지상 17층, 전용면적 19.38~27.04㎡ 총 480실이라는, 안산 최대 규모의 오피스텔로 조성된다. 

지상 2층부터 17층까지가 오피스텔이며, 지상 1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지하에는 총 341대의 넓은 주차 공간이 마련된다.

오피스텔은 지하철 4호선 고잔역과 중앙역 사이에 들어선다. 4호선 고잔역과 도보 3분, 중앙역과 도보 7분 거리의 더블 역세권 입지에 수원, 인천, 시화를 이어주는 산업도로와 영동고속도로•서해안고속도로가 인접해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자랑한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바로 옆에 830병상 규모의 고대 안산병원이 있고, 반월산업단지와 시화산업단지를 비롯해 시화멀티테크노밸리(시화MTV)와 송산 그린시티 등인 지척으로 조성돼 약 36만명 이상의 임대수요가 기대된다.

이와 함께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킴스클럽 등 쇼핑•여가시설과 안산시청, KT, 안산우체국, 고용노동부, 국민연금공단 교육지원청 등 공공시설이 인접해 생활환경도 편리하다.

최신 오피스텔답게 풀옵션 홈 스마트리빙 시스템을 적용하고, 테라스와 옥상정원을 구축했다. 특히, 로이복층유리 이중창 시공을 통해 소음예방에 신경 썼고, 에너지 심의를 거치지 않고 건축했던 기존 오피스텔에 비해 외벽과 내벽 두께를 약 30% 강화해 단열성을 높여 관리비가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이웃간 갈등을 많이 야기시키는 이슈인 층간 소음에도 신경 써 민원발생 여지를 줄였다.

안산 리베르 오피스텔의 자금관리는 ‘하나자산신탁’이 맡아 신뢰도를 높였다. 현재 오피스텔 100만원, 상가 1000만원의 청약금으로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이 성황리 진행 중이다. 청약금은 분양 포기 시 환불된다.

모델하우스 관람을 원하는 사람들은 사전에 예약을 하면 대기시간 없이 곧바로 상담 가능하다.

분양문의 (24시간 전화상담) : 1661-6367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