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교법조타운 착공으로 풍부한 배후수요 자랑, 주변 상가 분양 활발!

최근 광교신도시는 광교법조타운의 착공으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가질 전망이다. 수원지방검찰청과 수원지방법원 등의 경우 근무 인원만 부동산 업계 추산 6천여명에 이르며, 하루 유동인구는 1만 5000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현재 광교법조타운 주변 상가는 풍부한 유입인구 및 유동인구로 인한 배후수요층 확보, 1%대의 상업지 비율로 인한 희소성 덕에 분양 및 투자가 매우 활발한 실정이다.

그 중 법조타운 앞 진입로 근린상권에 자리하고 있는 신축상가 탑프라자가 주목 받고 있다.

탑프라자는 대지면적 1345㎡, 연면적 5223㎡ 규모로 지하2~지상 4층 중 1층 13실, 2층7실, 3층6실, 4층6실 등 총 32실로 구성된 신축상가로 법조단지의 유동고객뿐만 아니라 맞은 편의 2,289세대 대단지를 비롯해 주변 6,000여세대의 아파트를 배후로 하기 때문에 다양한 소비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1층은 전후면을 테라스형으로 설계해 실내공간이 외부로 이어지기 때문에 동선이 편리하고 공간활용도가 높다. 상가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해있으며, 인근 상가대비 낮은 분양가를 자랑해 입지요건 및 가격 모두 훌륭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미 준공을 완료한 탑프라자는 입주즉시 높은 임대수익을 누릴 수 있을 예정이다.

분양문의 : 031)261-850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