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장동 개발 수혜, 남판교 옆 타운하우스 포리스타…4억대 인기절정!

강남 15분 생활권 전세 값으로 내 집 마련, 마감임박

요즘 내 집 마련을 위한 발품이 줄을 잇고 있다. 대부분의 내 집 마련이 아파트를 중심으로 진행되지만 지난 해부터 불어온 타운하우스 열풍도 최근 부동산 시장 훈풍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타운하우스 선택에 있어 주의 깊게 지켜봐야 할 몇 가지를 전문가들은 당부하고 있다.

그 중심 내용은 타운하우스라도 그 집이 가지는 충분한 메리트와 함께 지역적 개발여건과 교통환경을 잘 봐야 한다는 것이다. 이런 면에서 용인 수지구 타운하우스 포리스타는 근래 분양 중인 타운하우스 중에 으뜸으로 평가된다.

230세대의 대 단지 구성과 입주자 개인별 맞춤설계, 서울 강남 생활권과 남 판교 개발계획까지 여느 아파트도 쉽게 가지지 못하는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강남 인근 최대 마지막 단지인 대장동(가칭:남판교)개발이 가시화되고 있으며, 동천 2지구 개발과 동천역 개통이 2016년 2월 예정 되면서 강남 및 분당을 중심으로 한 인근 주민 및 뭇 투자자들과 실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입주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각 방 테라스를 가진 맞춤형 타운하우스를 만들고 있어, 넓은 정원과 입주자 개별 취향이 접목되어 녹아 든 신개념 타운하우스 포리스타는 연일 인기절정에 다다르고 있다.

지열 및 태양전지 에너지를 통해 난방비 최소화 설계가 구성되어 실속을 챙겼으며, 아파트 대 단지에서나 가능한 셔틀버스 운행 지원과 삼성 에스원 협력을 통한 최첨단 방범 시스템과 자녀들의 등. 하교까지 지원 등 자연 속 쾌적한 환경에서의 도심의 모든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차로 10분 거리에 대형 병원 및 백화점과 생활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기숙형 국제학교(설립예정)와 수지고, 낙생고 등 훌륭한 교육환경을 보유하고 있다.

기초 설계 6가지를 바탕으로 입주자에 맞추는 개별설계를 진행하며, 집을 입주자에게 맞추는 특화된 설계를 목표로 한다. 더불어 ㈜생보부동산신탁의 관리를 통해 안정성이 뛰어나다.

서분당IC 인근으로 최고의 조망권을 가진 강남권 마지막 대 단지 타운하우스인 고기동 포리스타는 4억 ~ 5억 대 등 다양한 가격대로 강남에 출퇴근 가능한 거리여서 높은 인기로 마감이 임박해 있다.

문의 : 031) 266-1141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