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가든호텔 “봄을 드립니다”…‘로맨틱 가든 패키지’ 선보여
-특급와인 합리적 가격ㆍ로맨틱 객실 패키지-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서울 강남과 강북을 연결하는 요충지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아오며 2015년 오성으로 승격된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www.seoulgarden.co.kr)이 ‘로맨틱 가든 패키지‘를 4월 1일부터 두달간 판매한다.

벚꽃과 개나리가 만개하면서 꽃보다 아름다운 연인과 가족들의 여행이 이어지고 있는 계절이다. 이 계절에 우아하고 상큼함이 휴식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서울가든호텔에서는 와인패키지 3종이 눈에 띈다.

4월과 5월을 위해 준비한 로맨틱 가든 패키지는 소믈리에 협회 부회장으로 활동 중인 서울가든호텔의 조학영 총지배인의 베스트 추천 와인으로, 그 종류는 3가지다.


▲로맨틱 가든 패키지(ROMANTIC GARDEN PACKAGE) A는 스탠다드 더블 객실 1박 + 레드와인 Elbo Tempranillo 750ml + 치즈 플레이트 ), ▲B는 스탠다드 더블 객실 1박 + 스파클링와인 Jaume Serra Semi Seco Cava 750ml + 치즈 플레이트 ), ▲C는 스탠다드 더블 객실 1박 + 모스카토 스파클링 와인 Cantina Colli Euganei Manzoni Moscato 750ml + 치즈 플레이트 )로 구성된다.

Elbo(엘보) 레드와인은 루비빛을 띄고 산뜻한 느낌과 달콤한 과일향을 지니며 무겁지 않은 바디감을 느낄 수 있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찾는 와인이다.

호메세라 세미 세코 까바 스파클링 와인은 밝은 노란색과 황금 빛을 띠는 볏짚 색, 사과와 시트러스의 향이 고급스러운 꽃 향기를 떠올리게 하고 입 안에서 구조감이 탄탄하며 끝 맛이 프레쉬하고 살짝 달콤해 여성들이 선호하는 스파클링 와인이다.

발포성 로제 스위트 와인으로 풍부한 기포가 발랄하면서 우아하게 일어나 입 안을 자극시킨다. 달콤한 베리 맛과 적절한 산도의 조화가 돋보이는 여성들이 좋아하는 와인으로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입안에서 부드럽게 느껴지며 오랜 향이 지속된다. 전 세계 4000개만 생산되는 귀한 와인으로 전해진다.


가격은 A, B, C가 각각 16만 2800원, 17만 3800원, 18만 3800원이며 부가세와 봉사료가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1만 5000원을 추가하면 3층 테라스가 있는 테라스 객실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모든 패키지 이용객은 호텔 내 Wi-Fi(와이파이)무료 이용과 피트니스 클럽, 독서실, 비즈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전 객실에 무료생수 제공, 객실 내 영자신문 제공(고객요청 시) 및 객실 내 커피, 홍차, 전기포트 제공이 되며 투숙 기간 중에는 주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서울가든호텔 관계자는 “소믈리에 협회 부회장의 추천 와인으로 패키지를 정성스럽게 준비했다” 며 “아름다운 도심 속 특별한 와인 패키지로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가든호텔의 패키지는 웰컴(WELCOME) 및 스위트(SWEET), 패밀리(Family) 등 다양한 패키지들이 16만 5000원부터 27만 5000원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문의 02-710-7111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