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열풍이 불면서 서울과 인접한 수도권의 타운하우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도심과 가까이 위치한 경우 출퇴근이 용이하기 때문에 전세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서울 및 수도권 세입자들의 관심도 많아졌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에 위치한 씨엘하우스는 고품격 타운하우스로 도심 속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자연 속에 위치하면서도 분당과 영통이 차로 10분 거리이며, 경부고속도로 수원IC, 용인-서울 고속도로 청명 IC가 부근에 있어 강남 및 수도권 전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 규모는 지상 1~3층 8개동 8세대이며, 155㎡~171㎡ 유형으로 이루어져 있고 현재 80%의 공정률을 보이고 있으며 4월 중순부터 입주할 수 있다. 현재 모델하우스 1개동이 완성되어 방문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입주민의 품격을 높여주는 건축 디자인도 돋보인다. 지붕은 프랑스 직수입 기와를 사용했으며 국산 대리석으로 외부를 마감하였다. 자녀들을 위한 특별 공간으로 세대별 다락방도 마련하였다.
경기도 용인 전원주택 씨엘하우스는 입주민의 건강을 위해 내부 마감자재로 친환경 편백나무 및 바이오 벽지를 사용하였다. 또한 세대 전체가 남향으로 되어 있어 하루 종일 햇볕을 쬘 수 있고, 입주민 안전을 위한 자동게이트 설치, 도시가스 인입을 통한 난방비 절감 등도 특징이다.
고품격 타운하우스인 씨엘하우스 주변에는 각종 편의시설이 인접하고 있는 것은 물론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가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그리고 경기도 박물관, 백남준 아트센터, 경기도 국악당 등이 차로 5분 거리에 있으며, 근린공원, 민속촌, 호수공원, 체육시설 등도 인접하고 있어 문화생활이 가능하다.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단독전원주택 씨엘하우스는 모델하우스 방문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문, 바닥, 벽지 등 내부 마감재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분양 문의 : 031-287-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