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나홀로 연애중’ 서강준, 연하남의 저돌적 키스?…시청자 ‘심쿵’
[헤럴드경제] ‘나홀로 연애중’에서 배우 서강준이 연하남의 판타지를 완벽히 충족시켰다.

28일 방송된 JTBC ‘나홀로 연애중’에서는 서강준과 함께하는 1인용 가상현실 로맨스가 펼쳐졌다.

이날 출연진에게는 잘생긴 옆집 남자 서강준과 친해지고 싶은데 어떻게 행동할 것이냐는 질문이 주어졌다. 보기에는 1번 접시를 씻어 돌려준다, 2번 접시에 음식을 담아준다, 3번 식사 대접을 제안한다, 4번 못을 박아달라고 부탁한다 등이 제시됐다.

서강준은 김지민이 선택한 1번에는 0점을, 유리와 신봉선이 선택한 2번에는 -10점을 줬다. 이에 유리는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고, 유리 편에서 톡톡히 당한 성시경은 “너무 통쾌하다”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가상 주인공은 벤치에서 서강준과 첫 키스를 나누었다. 다음날 서강준은 전날과 변함없이 주인공을 선배로만 대했다. 이후 서강준은 사귀자는 말도 없이 주인공에게 두 번째 키스를 시도한다. 이때 출연진에게 어떻게 행동할 것이냐는 질문이 주어졌다.

보기에는 1번 멈춘 후 어떤 사이인지 묻는다, 2번 키스 후 어떤 사이인지 묻는다, 3번 사귈 때까지 허락하지 않는다, 4번 스킨십을 받아들인다 등이 등장했다. 이 가운데 서강준이 가장 높은 50점을 준 것은 한혜진이 선택한 2번이었다.

한편, 여성 시청자들을 설레게 한 마성의 연하남 서강준과의 데이트는 4월 4일 밤 11시 JTBC ‘나홀로 연애중’에서 계속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