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페북 맞춤 마케팅이 궁금하다면…페이스북 ‘블루프린트’ 공개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페이스북이 25일 온라인 교육센터 ‘블루프린트’와 마케터들에게 유용한 ‘마케팅 알아보기’를 공개했습니다. 개인 마케터부터 기업 마케팅 담당자까지 다양한 규모의 플랫폼 활용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페이스북의 새로운 온라인 교육센터 ‘블루프린트(www.facebook.com/blueprint?_rdr)’는 현재 영어로 지원되며, 연말까지 다양한 언어로 서비스될 예정입니다. 광고주나 마케터들이 효과적으로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하는 데 있어 품게 되는 의문점과 활용 팁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입니다. 비즈니스 목적에 맞는 동영상 활용법부터 e러닝, 1대1 교습 등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진행하는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것은 물론 전문가 수준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소규모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적합한 ‘페이스북 마케팅 알아보기’는 단계별로 따라 할 수 있는 동영상, 이미지, 텍스트 등의 자료를 제공합니다. ‘런하우’는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부터 광고집행을 위한 맞춤 대상 설정까지 마케터들이 자주 묻는 말에 대한 답변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알아보기’는 현재 한국어를 포함 11가지 언어로 제공되고 있으며, 관련 페이지(www.facebook.com/business/learn)를 통해 살펴볼 수 있습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