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알뜰한 결혼준비의 길잡이, 제 28회 구미웨딩박람회 3월28~29일 열려

본격적으로 결혼시즌인 봄이 다가오면서 결혼준비로 바쁜 예비부부들을 위해 보다 저렴한 비용에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제 28회 구미웨딩박람회가 구미 사랑이야기 웨딩전관에서 개최된다.

오는 3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열리는 구미 프리미엄급 웨딩박람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구미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해 예비신혼부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구미웨딩박람회는 구미웨딩홀, 웨딩스튜디오, 웨딩샵, 웨딩컨설팅, 웨딩드레스, 한복, 예물, 허니문, 가전 등 구미지역 대표 인기업체들이 참가하며 가격은 대폭 낮추고 혜택은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박람회 방문한 해도 100% 사은품(셀카봉, 웨딩다이어리 등)을 전원증정하며 박람회 기간에 약속된 두 커플 계약시 양팀 모두 10만원씩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구미웨딩박람회만의 특별제도인 쌍쌍이벤트도 적용된다. 더불어 룰렛이벤트를 통해 LG고급형TV, 꼬망스세탁기, 여행캐리어, 스포엔샤 드레스잠옷, 14K 귀걸이, 고급와인, 필립스다리미, 진주목걸이세트 등을 푸짐하게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최고의 웨딩데이를 위해 스드메 할인패키지를 특화시켜 스튜디오 최대 50만원 특별혜택, 드레스 최대 50만원 특별할인, 1:1맞춤 웨딩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선사하며 웨딩홀의 경우 홀사용료 최대 60만원 할인, 웨딩홀 무료섭외, 1:1맞춤컨설팅을 제공한다.

구미웨딩박람회(http://allwed.co.kr/) 정태영 대표는 “예비부부들의 실속있는 결혼준비를 위해 박람회 참여업체별 상담 및 계약선물을 푸짐하게 마련했다. 스포엔샤 웨딩드레스, 국내 유명드레스, 수입드레스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월에 태어난 신랑신부님을 위해 사랑이야기에서 깜짝 선물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