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구 벤처기업 군월드, 이동보 전 코오롱TNS회장과 업무협약

최근 불황 속에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 및 신규창업자가 많아졌다. 이에 창업선도대학, 창업맞춤형사업, 청년전용창업자금 등 예비창업자를 위한 정부지원도 늘고 있다.

하지만 정부의 지원이 늘고 있음에도 실질적인 정보가 부족해 창업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창업자 및 신규창업자가 많다. 이러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창업자 및 신규창업자를 대상으로 기획, 개발 및 디자인, 마케팅에 이르는 폭 넓은 분야에 실질적인 컨설팅을 도와주는 회사가 있다. 바로 마케팅 솔루션 개발로 벤처기업인증을 받은 ‘(주)군월드’이다.

군월드는 벤처기업 지원 및 마케팅 솔루션 개발을 지원하던 기업으로 최근 다양한 분야로 활동을 확대해 주목을 끌고 있다.

그 일환으로 이동보 전 코오롱TNS 회장을 고문으로 계약한 후 새로운 사업을 함께 모색하고 있다. 이동보 회장은 1988년 코오롱그룹으로부터 분가하여 전 코오롱TNS 회장으로 역임한 이력이 있다. 2002년 이후 경영 일선에서 물러났지만, 기업을 이끌던 때의 열정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군월드의 고문으로 함께하기로 했다.

지난 10일에는 양측 간 사업 협약도 체결했다. 이동보 전 코오롱TNS회장은 수십 년간 기업 경영을 바탕으로 체득한 노하우를 전수해주고, 군월드는 다양한 사업지원을 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바탕으로 전략적 협력을 지속해 동반성장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군월드 이동군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향후 구체적인 사업 실행을 통해, 창조경제에 이바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서 사업발굴 및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협업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대구 벤처기업 군월드 홈페이지(www.goonworld.co.kr)로 창업 및 사업지원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을 문의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