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틸만 전기레인지 5만대 판매돌파 기념 '사용수기 공모' 이벤트 열려

창립 10주년 맞아 업계 최초 CCM인증 획득 등 겹경사…푸짐한 경품 제공

독일 완제품 전기레인지를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는 ㈜틸만코리아(대표 김용원)가 국내 전기레인지 열풍을 이끌고 있다. 예비 신부의 혼수품 1순위 주방기기이자, 베테랑 주부들의 히든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는 틸만 전기레인지는 세련된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능을 앞세워 최근 3•4구 전기레인지 5만대 판매돌파라는 대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다.

이에 틸만코리아는 지속적인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틸만 전기레인지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사용수기 공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틸만코리아 10주년을 맞아 3•4구 전기레인지 5만대 판매돌파를 비롯해 수입 전기렌지 업계에서 유일하게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 획득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틸만 전기레인지, 인덕션 사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응모를 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3월 31일까지 틸만 전기레인지 및 인덕션을 사용하면서 생긴 각종 에피소드, 나만의 레시피, 설치 감동 후기 등을 틸만코리아 홈페이지(www.thielmann.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응모자에게는 상판청소 전용세제 세라픽스를 100% 증정한다. 이를 비롯해 한국도자기 고급 수저세트 100세트, 고급 베스타월 100매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틸만 전기레인지는 이산화탄소 및 일산화탄소 등 가스배출이 전혀 없을 뿐 아니라, 저온방식의 조리법으로 각종 음식물의 영양소 파괴를 줄여주는 웰빙 주방기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서울 본사 외에 원주, 대전, 광주, 안동, 대구, 부산, 제주에 본사 직영 지사 및 서비스센터를 운영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틸만코리아 관계자는 “전기렌지 시장에 최초로 3구 제품을 선보인 틸만코리아는 전기렌지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전기레인지 전문 대표기업”이라며 “차원이 다른 독보적인 기술력과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국 망 고객지원 시스템을 완비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최고의 제품과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경영이념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