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캡틴 아메리카’의 그녀, 릴리 콜린스는 누구?
[헤럴드경제]‘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34)와 열애설에 휩싸인 ‘백설공주’ 릴리 콜린스(26)가 관심을 끌고 있다.

14일(현지시각) 미국 연예매체 US 위클리 등 현지 보도에 따르면 크리스 에반스와 릴리 콜린스는 지난달 있었던 오스카 파티에서 처음 만난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측근은 “두 사람이 이제 막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시작하는 단계”라며 “데이트를 즐길 때마다 매우 행복해한다”고 전했다.


릴리 콜린스는 영국의 록밴드 ‘제네시스’의 싱어이자 천재 드러머 필 콜린스의 딸로 짙은 눈썹과 깊은 눈으로 현대판 오드리 햅번으로 불리며 주목받았다.

명문고 하버드 웨스트 레이크 졸업 후 서던 캘리포니아대 신문방송학과를 재학 중인 엄친 딸로도 유명한 릴리 콜린스는 지난 2012년에 300:1의 경쟁률을 뚫고 영화 ‘백설공주’에서 백설공주 역을 맡았다.

이 외에도 ‘러브 로지’, ‘섀도우 헌터스’, ‘스턱 인 러브’, ‘어브 덕션’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특히 2013년 ‘섀도우 헌터스:뼈의 도시’ 시사회 때는 가슴 부분이 대각선으로 절개된 아슬아슬한 노출 패션을 입고 섹시미를 드러내 관심을 끌기도 했다.

릴리 콜린스는 지난해 잭 애프론과 잠깐 교제했으며, 테일러 로트너, 제이미 캠벨 등과도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