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미의 영양 보고! 국내산 쌀눈 100%로 만든 쌀눈파워일당백 출시

웰빙시대 밥을 지을 땐,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현미를 선호하는 편이다. 하지만 현미로 밥을 지을 땐 상당히 많은 손이 가며, 바쁜 현대사회의 직장인들에게는 외식, 직장 생활 등 외부 활동이 많아 항상 백미를 먹을 수 밖에 없기 때문에 현미가 생소한 편이다.

현미가 일반 백미보다 좋은 이유가 쌀겨와 쌀눈을 조금이라도 우리 몸에 흡수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쌀눈에는 가바, 옥타코사놀, 식이섬유, 아미노산, 비타민C, 비타민 B1, B2, B6, 미네랄군 등 풍부한 영양소들이 함유되어 있으며, 쌀의 영양분 중 66%가 쌀눈에 함유 되어 있다.

 


이렇게 좋은 효능이 있는 현미, 하지만 현미로 짓는 밥이 조금 까다롭고 식감도 거칠다 보니 대부분의 사람들이 백미를 어쩔 수 없이 먹게 되는데, 우리가 먹는 흰 쌀밥은 쌀의 영양분 중 단 5%만 섭취하고 있으며, 백미는 쌀눈, 쌀겨가 빠지고 깎여, 영양소 중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만 남은 상태라고 한다.

탄수화물을 다수 섭취하게 되면 소아비만이 성인까지 연결될 수 있고 키 성장에도 영향을 받을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 만 남은 백미보다는 쌀눈이 풍부한 현미가 조리법이 불편 해도 사람들이 선호 한다.

이러한 현미의 단점을 보안하고 바쁜 현대 트렌드에 발 맞춰 쌀눈을 섭취 할 수 있게 출시된 ‘쌀눈파워일당백’ 이 출시를 앞두고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쌀눈파워일당백은 100%국내산 현미에서, 무려 9번의 공정을 거쳐, 순수 쌀눈만을 그대로 추출하는 특허 기술을 적용 하였다. 현미의 핵심 영양 쌀눈만을 100% 담아 가루타입으로 쉽고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게 나온 제품이다. 또, 소화와 흡수까지 고려하여 입자를 더욱 곱고 부드럽게 제작 됐다.

현미를 1kg 도정 시 쌀눈 1g 정도의 미량만 추출할 수 있으며, 쌀눈파워일당백 3g(1포)는 현미 2~3공기의 양을 먹는 것과 똑같다. 이는 쌀눈파워일당백 90g 한 박스로 무려 90kG의 현미영양을 먹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보여준다.

복용법도 간편하며 어떤 요리에도 활용 할 수 있다. 밥을 할 때 첨가만 해주면 현미밥보다 영양이 가득한 밥을 지을 수 있으며, 쌀눈파워일당백의 출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꼭 구입해서 우리 신랑 점심때 먹으라고 챙겨줘야겠네요”, “쌀눈만 챙겨먹을 수 있다니 대박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쌀눈파워일당백은 오는 2015년 3월 15일 일요일 오전 7시 35분 GS홈쇼핑을 통해 출시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