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매주 월요일 도심속 러닝을…살로몬 아웃도어, 월요 시티 트레일 러닝 진행
[헤럴드 경제] 월요일에는 살로몬과 함께 도심 속을 달려보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살로몬 아웃도어(www.salomonsport.co.kr)는 지난 9일부터 매주 월요일마다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월요 시티 트레일 러닝’을 진행하고 있다.

‘월요 시티 트레일 러닝’은 지난해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실시하는 러닝 프로그램으로, 이달 9일부터 6월 29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부터 무료로 진행된다. 월 1회 토요일에는 이벤트 러닝도 함께 실시된다.

사진=살로몬

살로몬은 월요 시티 트레일 러닝 프로그램을 위해 현장에서 살로몬의 트레일 러닝화와 스포츠 아웃도어용 시계 ‘순토(Suunto)’를 무료로 대여해 직장인들이 준비물에 대한 부담 없이 가볍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는 살로몬 레이스킷(티셔츠, 물통, 버프)을, 총 15회 이상 참가자에게는 살로몬의 트레일 러닝화가 선물로 증정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참가자들을 위한 간단한 다과도 제공될 예정으로, 트레일 러닝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친목 도모 및 정보 공유를 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트레일 러닝 전문가가 인솔자로 함께 동행하여 트레일 러닝 훈련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초보자, 입문자에게는 트레일 러닝을 제대로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코스는 초보자도 무난하게 달릴 수 있는 베이직 코스(Basic Course, 4km)와 한강변을 지나 서울숲을 목표로 달리는 코어 코스(Core Course, 7km) 등 두 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자 신청은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현장 접수를 통해 진행된다.

살로몬 아웃도어 최재혁 파트장은 “트레일 러닝은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운동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월요 시티 트레일 러닝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면서 “살로몬 아웃도어는 트레일 러닝화 부문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수성하는 글로벌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트레일 러닝의 대중화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살로몬 아웃도어는 XA PRO 3D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2015년 봄∙여름 시즌 신발을 20%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으며 10만원, 20만원, 30만원, 40만원,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1만원, 2만원, 3만원, 4만원,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