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 방향성 개선과 OB까지 잡아주는 매직스프레이 출시

골프, 방향성 개선과 OB까지 잡아주는 매직스프레이 출시

아마추어 골퍼들의 소원 중 하나는 비거리 향상이다. 300야드, 350야드를 날려대는 장타자들의 모습에 자신을 이입시키며 잠시 황홀경에 빠졌다가 ‘언젠가는’이란 단서를 붙이며 씁쓸히 현실로 돌아온다. 완벽한 스윙과 이를 받쳐줄 체격과 신체능력을 갖추지 못했다면 언제까지나 요원한 꿈으로만 남을 가능성이 높다.

그래서 아마추어들은 더욱 장비에 혈안이 된다. 실제 클럽과 볼 등 장비메이커들도 이런 니즈를 읽고 비거리 향상을 주요한 목표로 삼아온 게 사실이다. 브랜드들이 온갖 첨단소재를 동원해 경쟁적으로 쏟아내고 있는 신제품도 비거리 증대를 선전문구로 앞세우곤 한다.

하지만 고가의 비용과 효과가 없는 과대광고 제품들만 쏟아져 나오면서,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는 떨어지고, 불만만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상황 속에서 생활건강 전문기업 (주)고려생활건강 (대표이사 박충식)이 금번에 자신있게 비거리와 방향성까지 개선되는 매직샷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구매 후 효과가 없다면 무조건 100% 반품을 해줄 정도로 제품의 기술력과 효과에 대해서는 자신을 가지고 있다.

매직스프레이는 특허받은 천연 유기혼합물을 사용해, 사이드스핀을 감소시켜, 슬라이스와 훅은 감소시키고 비거리는 늘려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7년간의 오랜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개발된, 과학적 원리를 이용, 제품성을 인정받아 전국 900 개의 대기업과 관공서, 골프샵에 납품이 예정되어있다.

사용 방법 또한 매우 간단하다. 사용 전 골프채에 뿌리고 헝겊이나, 휴지를 이용해서 닦아주기만 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 고려생활건강 단독으로 최저가 49,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사용후 효과가 없으면 100% 환불이 가능하다.

▶제품 자세히 보러가기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