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코홈, 천연 라텍스 보상판매 실시 “고객 성원 보답한다”

최근 결혼과 이사 시즌을 맞이해 천연라텍스 제품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천연 천연라텍스 전문 기업 에코홈(대표 최순원)이 한경비즈니스 주최 ‘2015 소비자 만족지수 1위 수상’과 최근 출시한 2WAY 매트리스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실시하는 ‘보상판매’ 행사를 주목할 만하다.

이번에 실시하게 되는 보상판매의 내용은 사용하던 매트리스를 반납하고 15cm 천연라텍스를 구매하면 라텍스의 사이즈에 따라 최대 50만 원까지 보상가를 적용해 주는 것이다.

에코홈은 본 행사를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17개 직영점에서 동시에 실시하며, 오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또 이번 행사에서는 에코홈에서 수년의 기술 개발을 통해 지난해 하반기에 출시한 투웨이(2WAY, 이하 투웨이) 매트리스를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투웨이 매트리스는 기존의 매트리스와는 달리 성인에게 최적화된 7존과 아이와 함께 사용해야 하는 임산부에게 최적화된 1존을 하나의 매트리스에 구현해 실용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결혼, 임신, 육아기간이 지나고 중년의 부부가 사용하게 되더라도 추가로 매트리스를 구매할 필요 없이 투웨이 매트리스로 10년 동안 계속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하지만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자신에게 맞는 밀도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매트리스는 숙면과 허리 건강에 영향을 미치므로 반드시 가까운 천연라텍스 매장을 방문해 직접 체험할 필요가 있다.

에코홈은 현재 전국 17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직영점마다 라텍스 전문가가 항상 준비하고 있어 언제든 매장에 방문해 체험해 볼 수 있다.

에코홈 관계자는 “이번 보상판매가 신혼부부와 건강한 잠자리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으로 큰 혜택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에코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eco-home.co.kr)또는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