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난방비 없는 절약형 고급 타운하우스 용인 고기동 포리스타 인기분양

대규모 개발계획과 탁월한 도심 접근성, 젊은 세대 관심 급증


서울 인근을 중심으로 대규모 전원주택 단지가 난립하고 있다. 서울 도심과의 접근성과 대단지 구성 등 아파트의 장점과 단독주택의 장점을 조화시켜 자연과 함께 평화로운 삶을 추구하는 실 수요자를 대상으로 급격하게 열풍처럼 번지고 있다.

이런 타운하우스를 고를 때에는 여러 가지를 좀 더 꼼꼼하게 따져봐야 할 부분이 있다. 실로 싼 게 비지떡이라는 말처럼 분양가에 대한 부분만 생각하고 접근했다가는 이도저도 아닌 불편함이 발생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주변 주거환경. 교통. 생활여건과 개발계획을 통한 미래가치를 확실하게 따져봐야 할 부분인데, 이런 면에서 용인 고기동 타운하우스 포리스타는 절묘하게 딱 맞아 들어가는 전원주택 단지이다. 

강남 인근의 마지막 개발 단지로 평가되는 대장동(가칭:남판교)개발이 본격 가시화되면서 개발호재와 미래가치를 품었으며, 동천 2지구 개발과 동천역 개통이 2016년 2월에 예정 진행되면서 강남 및 분당, 판교 인근 주민의 관심도가 높아져 분양 열기가 매우 뜨겁다.

서분당IC와 인접해 분당 도심까지는 5분, 서울 강남까지는 15분 내로 접근할 수 있으며, 분당서울대병원, 재생병원, 이마트, 신세계 백화점 등 교통과 주거 인프라 모든 것이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다.

친환경 에너지로 각광받고 있는 지열 및 태양전지를 이용한 난방과 난방비 절감 효과, 대단지에서나 가능한 셔틀버스 지원과 삼성에스원 협력을 통한 최첨단 방범, 아이들의 등하교까지 지원하는 등 쾌적하고 편리한 주거환경 마련을 통해 자연과 실속, 인프라 구성의 편리성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설계 되었다.

지금까지 시도해 본 적 없는 입주자 맞춤형 개별설계는 포리스타만의 또 다른 장점이다. 기본 설계 4가지를 바탕으로 입주자에 맞추는 개별설계를 통해 집을 입주자에게 맞추는 특화된 설계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시공사와 시행사가 수요자 입장에서 분양을 하고 ㈜생보부동산신탁에서 이를 관리하기 때문에 안전함도 꼼꼼하게 갖췄다.

뒤로는 광교산의 기운을 받고 앞으로는 낙생 저수지가 있어 최고의 명당 자리라고 할 수 있는 위치에 최고의 조망권을 가진 강남권의 230세대 마지막 타운하우스 단지인 고기동 포리스타 타운하우스는 4억, 5억, 6억, 7억대 등 다양한 가격대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현재 4억 ~ 5억대는 마감임박 해 있다.

분양문의 : 031) 266-1141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