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5 특별한 예술 유학 박람회’, 영국 ‘리즈 컬리지 오브 뮤직’과 ‘트리니티 라반’ 참가

해당 대학 교수와 학교 담당자 직접 참석해 학교 관련 정보 제공
골드미스대학, 앵글리아러스킨, 부르넬 대학 등의 관계자도 참석


영국아트유학은 오는 3월 ‘2015 특별한 예술 유학 박람회’에 영국 대표 예술학교인 리즈 컬리지 오브 뮤직(Leeds College of Music)과 트리니티 라반(Trinity Laban Conservatoire of Music and Dance)이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리즈 칼리지 오브 뮤직은 영국 음악 학교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곳으로 영국 내 재즈 교육 전문으로 손꼽히며 뮤직 비즈니스 학과를 가지고 있는 유일한 예술학교다.

현대무용 분야에서 세계적 명성을 자랑하는 트리니티 라반은 1872년 트리니티 컬리지 오브 뮤직(Trinity College of Music) 설립 이후, 2005년 댄스 전문학교인 라반 댄스 센터(Laban Dance center)와의 합병으로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음악 및 무용 예술 분야를 발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영국 우수 대학이다. 

이와 함께 이번 예술유학 박람회에는 골드스미스대학, 앵글리아러스킨, 부르넬 대학 등 영국 유수 명문 예술 대학이 참여해 영국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로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사전 참가 신정자를 대상으로 아이패드 미니, 영어 교재, 커피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과 다양한 할인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영국 상위권 예술 대학 관계자가 직접 참석해 한국 학생들을 위한 영국 유학 상담 및 입학 인터뷰를 제공하는 이번 박람회는 오는 3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삼성역 섬유센터에서 개최되며 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www.artsedufair.com) 또는 전화(영국아트유학 홍대 센터, 강남 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