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봉태규 결혼, "예비신부 하시시박은 누구?"… 여보라는 애칭까지 사용 '혹시 속도위반?'
이미지중앙

출처: 하시시박 인스타그램

[헤럴드 리뷰스타=박근희 기자] 배우 봉태규(34)가 유명 포토그래퍼 하시시박(본명 박원지·32)과 10월 결혼하는 가운데, 하시시박의 SNS에도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하시시박은 지난 1월 자신의 SNS에 커플링을 끼고 찍은 사진을 올리며 "결혼! 하시시는 품절입니다(Married! Hasisi is sold out)"이라는 글을 남겼다.

하시시박은 봉태규로 추정되는 남성의 사진을 올리며 "여보 촬영 잘하고 와요. 너무 많이 사랑해요"등의 글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봉태규 소속사 이음컨텐츠 관계자는 3일 "봉태규가 오는 10월 포토그래퍼 하시시박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또한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은 지난해 말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오래 교제한 건 아니지만 서로에 대한 믿음이 굳건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라며 "속도위반은 아니다"라고 전했다.

이미지중앙

출처: 하시시박 인스타그램

봉태규와 하시시박은 지난 설 연휴에 양가 가족들과 상견례를 갖고 결혼 시기를 상의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봉태규의 예비신부인 하시시박은 유명 포토그래퍼로, 1981년생인 봉태규보다 2살 연하다. 업계에서는 개성 넘치는 실력파로 유명한 그는 걸그룹 에프엑스의 앨범 재킷 작업에도 참여한 바 있다.

또한 실력뿐만 아니라 청초하고 단아한 미모까지 겸비해 눈길을 끈다.


idsoft3@reviewstar.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