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시만텍, ‘넷백업 어플라이언스 5330’ 출시…인텔리전스 백업 전략 제시
[헤럴드경제] 시만텍코리아가 차세대 올인원 백업 어플라이언스의 최신 제품인 ‘시만텍 넷백업 어플라이언스 5330(Symantec NetBackup Appliance 5330)’을 국내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시만텍 넷백업 5330은 기존 제품 대비 2배 이상 많은 용량과 향상된 성능을 지원, 데이터 센터와 대형 엔터프라이즈에 최적화된 백업 어플라이언스이다.

시만텍은 ▷229TB(테라바이트)까지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즈급 확장성 ▷2배 이상 향상된 성능 ▷인텔리전스 중복제거 백업 ▷가상화 최적 백업 ▷자동화 기반 백업 DR 등 효율적인 정보 관리와 보호를 위한 인텔리전스 기능 강화 등을 이번 최신 제품의 특징으로 꼽았다.

시만텍 넷백업 5330은 데이터 센터의 효율적인 백업과 복구를 지원하고, 가상환경과 물리적 환경을 함께 보호한다. 특히, 최상의 백업 성능을 위한 인텔리전스 기능을 지원해 전통적인 정보 관리 및 보호 기능에서 유리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시만텍은 넷백업 5330은 기존 넷백업 5230 대비 2배 이상 향상된 용량과 성능을 제공한다. 114TB부터 229TB까지 용량을 확장할 수 있으며, 중복제거 풀 또는 고급 디스크 풀(비 중복제거 스토리지)를 필요에 따라 조합해서 가용 용량을 구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기존 대비 2배 빠른 백업과 3배 빠른 복구, 4.7배 빠른 복제 능력을 자랑해 대기업 고객들에게도 안정된 성능을 제공할 수 있으며 자동 백업 이미지 복제(AIR: Auto Image Replication)를 제공해 지리적으로 분산된 데이터 센터 환경에서도 비용효율적인 재해복구를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조원영 시만텍코리아 대표는 “시만텍 넷백업 5330은 고성능의 백업과 복구, 엔터프라이즈급 확장성, 향상된 탄력성과 데이터 센터 운영 단순화, 총소유비용 절감 등 오늘날의 다각적인 데이터 관리 요구를 반영한 인텔리전스 백업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